슬립퍼

★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 확진자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에서 확진자가 발생했다는 소식이네요ㅠㅠ

 

이곳은 고용노동부 소관 직업전문학교인데요 

재학생중 한명이 오늘 오전에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는 4월20일부터 등교하여 수업을 진행하였고 총 600명이나 되는 학생이 공부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현재 학교는 전부 폐쇄되었다고 합니다.

이 학생은 15일까지 정상적으로 학교에 등교해서 수업을 받은것으로 발표되었는데요

서울 도봉구에 있는 한 노래방에 갔다가 확진이 되었다고 하네요

★ 온라인 수업이 아닌 등교해서 수업?

코로나19로 사회적거리두기가 시행되며 개학을 하지않았는데 왜 이학교는 개학을 해서 등교수업을 했던걸까요?

 

이 학교는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로 학점은행제로 은행되며 재학생이 600명이나 되는 학교에요

 

직업전문학교는 교육부 소관이 아닌 고용노동부 소속이기때문에 지난달 20일부터 출석 등교로 전환했다고 하네요

사회적거리두기인데 이학교도 온라인수업을 계속 하다가 교육부와 같이 등교수업으로 전환했어야 되는게 아닌지...참..

 

재학생만 600명이고 교직원 25명이라고 하고 전체 코로나검사를 진행중이라고 하네요. 

 

확진자는 15일까지 등교하였고 16일부터 발열증상이 나타났고 18일 확진판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로인해 등교를 앞두고 있는 교육부가 어떤선택을 할지... 또 미뤄야하는건 아닌지 ㅠㅠ

★ 한국과학기술직업전문학교

한국 과학기술직업 전문학교(KSTC)는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이 학교는 항공정비사 인재양성을 목표로 설립되었고 국토교통부가 지정한 항공종사자 전문교육기관이에요.

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인정받았고 아시아나항공과 삼성항공과 각각 산학협약이 되어있는 학교입니다.

항공정비만을 단일 교육하는 교육과정으로 특성화되어있는 학교입니다.

더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19 - [분류 전체보기] - 대형병원 첫 감염 삼성서울병원

2020/05/19 - [분류 전체보기] - 모더나 관련주

2020/05/14 - [분류 전체보기] - SK케미칼 나파모스타트 덕에 급등

2020/05/14 - [분류 전체보기] - 1943 잔다리로 8-6 홍대주점 코로나발생

2020/05/13 - [분류 전체보기] - 생활 속 거리두기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