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

★ 전주 최신종 신상

전주와 부산에서 시민들을 공포에 떨게 했던 살인범 최신종의 신상이 공개되었네요

 

전북지역에서 강력범죄자의 신상이 공개된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하네요

전북 지방경찰청에서는 신상정보공개 심의위원회를 열고 최신종의 얼굴과 나이등 신상정보를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합니다.

★ 최신종 사건

전주 최신종은 지난달 14일 저녁 전주시 효자공원묘지 인근 공터에서 자신의 차에서 여성을 목졸라

살해한 후 금품을 빼앗은 혐의를 받고 있어요

그리고 시신을 다음날 오후 6시30분경 임실군 관촌면에 유기한 혐의를 받고있네요

 

또한 최신종은 지난달 18일 오후에 부산에서 전주로 온 여성에게도 범행을 저질렀는데요

이 여성을 같은 수법으로 살해하고 시신을 과수원에 유기했다고 합니다.

피해여성들은 모두 최신종의 차에 탄 뒤 연락이 끊겨 가족의 실종신고가 접수되었다고 하네요

 

전북경찰청에 따르면 두명의 여성을 살해한 뒤 시신을 유기하는 등 범행과정이 치밀하고 잔인하다 고 하며 범행을 

시인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추가적인 범행이 있을 수도 있기에 계속적인 수사를 진행하는 한편 최신종과 접촉하거나 실종신거가 접수된

여성의 안전여부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하네요

더보기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5/20 - [분류 전체보기] - 21일 소행성 접근

2020/05/20 - [분류 전체보기] - 고3 코로나 확진 등교중지

2020/05/19 - [분류 전체보기] - 뚜렛증후군 장애인정 등록장애인 보호

2020/05/19 - [분류 전체보기] - 한국과학기술전문학교 확진자발생

2020/05/19 - [분류 전체보기] - 대형병원 첫 감염 삼성서울병원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