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

새 출발을 하는 결혼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는 이 결혼을 축복하는 신혼여행

그 신혼여행에 문제가 생기면 여러분은 어떠시겠어요?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한국인 신혼부부 18쌍이 아프리카의 섬나라 모리셔스

라는 곳에 갔다가 입국을 거부당하고 외딴곳에 격리되어 있다고 하네요 ..

 

부푼마음으로 비행기를 타고 떠난 신혼여행에서 이 신혼부부들은 입국거부와 함께

여권등을 모두 압수당하고 격리 되었다고 합니다. 어떻하나요..ㅠ

 

한 신혼부부는 전화통화에서 "열 감지기로 체온 측정도 정상으로 나왔고 

열있는 사람도 없고 전혀 증상이 없는데도 입국도,, 출국도,, 시켜주지 않았다"

라고 했다고 합니다.

 

그저 외딴곳으로 끌려와 격리 생활을 하고있고, 시설도 낙후되 쥐와 벌레가 계속

나오는 등 불안에 떨고 있다고 하네요.

 

또한 바로 귀국 시켜줄것처럼 하다가 지금은 2주동안 격리한뒤 보내주겠다고 하고

있다고 한답니다.

 

한국 영사관에서 음식제공도 했다고 하는데 방법 마련부터 해줘야 하는거 아닌지...

 

걱정이네요..

 

조속한 해결을 해줬으면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