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

대구 한사랑요양병원에서 확진자가 무더기 발생했네요

 

구로콜센터, 분당제생병원, 은혜의강 에 이은 다시 무더기 확진자가 발생하였는데

 

대구의 한사랑요양병원 에서 확진자 52명이 집단 발생했다고 하네요

 

10시20분기준 74명까지 확진자가 늘었다고 하고 큰일입니다. ㅠ

 

의료진 17명, 환자 57명이고

 

요양병원이다보니 연세가 많으신 노인분들이 많아 

 

더 걱정이 큽니다.

 

아직 감염경로 같은건 뜨지 않았고 현재 추적중인것으로 보입니다.

 

어제 직원 1명이 확진되었다고 나왔는데 전수조사 실시하니

 

이렇게 무더기로 나왔다고 하네요 ㅠㅠ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