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

코로나19로 인한 전국 초,중,고등학생들의 개학이 연기되고. 온라인개학을 하기로 결정했죠

 

하지만 온라인 특수성상 장비나 네트워크 환경에따라 여러 문제가 일어날수 있다는 문제가 있었는데

오늘 오전에 EBS 온라인클래스는 이용자 폭증으로 인해 접속 지연사태가 일어났습니다. ㅠㅠ

 

EBS 온라인클래스 측은 접속 지연동안 각 학교 사이트에서 자기주도 학습을 이용해달라며 사과했습니다.

 

오늘은 중3, 고3만 개강을 했는데 오는 16일과 20일에 나머지 전학년이 개강하면 어떻게 되는걸까요????

 

학부모 및 직접교육을 받는 학생들도 성토가 장난아니네요...ㅠ

 

교육부는 서버 용량을 300만 수준으로 증성했다고 밝혔지만.. 많은 학생들이 한꺼번에 몰리다보니 문제가 생긴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기기 지급문제도 있고,, 인터넷 지원문제,, 지적장애아나 기기를 다루지 못하는 학생들의 교육문제 등

아직 해결해야할 과제가 많네요..

 

오늘 확진자수도 39명 정도로 줄었던데 얼른 사태가 끝나길 빕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