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

번외수사

2020. 4. 21. 17:26

OCN 새드라마 번외수사

OCN에서 새드라마 번외수사가 예정되있네요 ㅎㅎ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고, 범인 잡는 꼴통 형사와 한 방을 노리는 열혈PD를 앞세운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범죄 소탕 오락액션인

드라마 번외수사.

 

자숙하던 차태현씨의 복귀작으로도 화재네요.

 

★ 번외수사 기획의도

번외수사 기획의도는 온국민의 분노가 쏟아져도 제대로 수사 한번 없이 끝나고 마는 수많은 사건들...

범인이 분명한데 물증이 없다는 이유로 처벌 못하는 현실이 답답하다고..?

 

그래서 이 모든것을 무시하고 목표는 단 하나! 범인을 잡는 다섯 아웃사이더들의 이야기를 다루었네요.

 

위험을 무릅쓰고 잠입취재를 하는 열혈PD 강무영과 장례지도사, 칵테일바 사장, 사립탐정까지 기상천외한 조합으로

만들어진 팀 불독! 온갖 편법을 동원해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등장인물들을 보았을때 차태현 정상훈 조합이라면 엄청난 코믹물이 나올거 같은데.. 공개된 사진에서도 이미 웃음을 주네요.

 

012345678910111213

 

★ 번외수사 인물관계도

강력반 형사 진강호 역의 차태현

열혈PD 강무영 역의 이선빈

장례지도사 이자 전 부검의 이반석 역의 정상훈

칵테일바 사장 이자 전설의 조폭이었던 테디정역의 윤경호

사립탐정이자 전 프로파일러 탁원 역의 지승현

 

5명이 그리는 드라마 번외수사 기대되지 않나요? ㅎㅎ

* 진강호 역 차태현

번외수사 차태현

한번 범인이라 생각하면 끝까지 쫓고 증거가 없으면 만들어서라도 감옥에 넣고 마는 독종형사. 그덕에 경찰대 출신도 아니고, 스펙도 없지만 검거율 만큼은 타의 추종을 불허한다

 

3대째 경찰인 유복한 가정에서 자랐으나 비리 경찰로서 큰 돈을 모았던 아버지와 그를 종용한 어머니에 대한 수치스러움이 크네요.

 

첫 사건에서 범인인 게 확실한 놈을 증거 불충분으로 놓아준 후, 다시 살인사건이 발생하자 다시는 잡은 범인을 놓치지 않겠다 다짐하게 된다.

 

물증이 없으면 조작을 해서라도...!

 

* 강무영 역 이선빈

악바리 근성만큼은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열혈 PD

진실을 밝히기 위해 목숨건 잠입취재와 불법도청까지 하는 케릭터네요

 

한때는 국내 최고 탐사 보도 프로그램 PD가 되는게 꿈이었으나

각종 고소, 고발 탓에 진실을 끝까지 밝히지 못하는 답답한 현실의 벽에 부딪혀 고전하는.

 

설상가상으로 유사한 공중파 프로그램의 짝퉁이라는 오명을 안고 시청률까지 바닥을 치자 프로그램 폐지라는 코너에 몰리게 되는데..

 

경찰이 못잡은 범인 잡는 프로그램으로 위기를 돌파해보려 하네요

 

* 이반석 역 정상훈

시신 복원 전문가

망자를 고이 보내는 일에 도움이 된다면 뭐든지 한다

 

한때는 시체만 수십구씩 들여다보던 국과수 부검의였네요.

극악무도한 범죄가 만연한 세상에 대한 회의로 망자에 대한 연민으로 장례지도사가 되었네요.

 

그의 연민을 읽은 강무영에게 끌려다니며 불법 부검까지 하게되고 부검대앞에선 냉철한 사람이 되는 이반석

 

과거 국과수 부검자료가 다 있어 수사에 도움을 주네요

* 테디정 역 윤경호

전설의 조폭이었던 테디정

이제 은퇴하고 작은 칵테일바 레드존을 운영하는 사장님이네요

 

여전히 암흑가에서 꽤 큰 영향력을 발휘하며 각 조직에서 예우차원으로 준 돈을 좋은데 사용하네요.

 

진강호와 호영호제하는 사이로 종종 그의 요청을 받고 수사를 돕기도 합니다.

세월의 무게를 거스르지 못하는게 한이네요 ㅠ

 

 

 

* 탁원 역 지승현

옛 국내 최고의 프로파일러

현재는 사립탐정사무소 운영하네요.

 

떼돈벌거라 생각했지만 흥신소로 전락하더니 그마저도 없는 상태..ㅠ

돈이 없어 다단계 회사의 물품창고 한편을 빌려 쓰고 있네요.

 

자꾸 도움청하러 오는 무영이 귀찮지만 방송출연제의에 부탁을 들어줍니다.

실은 형사시절 해결 못한 사건에 대한 마음의 부채가 있기때문인데..

 

 

 

 

다섯명의 번외수사 등장인물을 보면 다들 왕년에 잘나가던.. 하지만 현재는 힘에 부치는 그런 케릭터네요.

한물간 케릭터들로 과연 어떤 반전을 일으킬지.. 또한 그걸 얼마나 재미있게 풀어낼지가 궁금한 번외수사 드라마네요

OCN 12부작 토일 드라마 번외수사 

앞으로 한달 남았습니다.

유쾌하게 웃을 준비 되셨나요~~?

 

5월23일 토요일 첫방송!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4/17 - [분류 전체보기] - 일본도 온라인 수업 시작 -> 근데 좀 이상하다..?

2020/04/16 - [분류 전체보기] - N번방사건 조주빈 공범 부따 강훈 신상공개 결정

2020/04/14 - [분류 전체보기] - 코로나19로 성인남녀절반 코로나블루 경험했다? 코로나블루 란?

2020/04/13 - [분류 전체보기] - 백쌤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 상장 본격화!

2020/04/10 - [분류 전체보기] - 재난극복기금 지역사랑상품권 어디다 쓰나..?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