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

★ 지성호 김정은 사망

지성호 미래한국당 비례대표 당선인이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사망설을 발표했네요.

지성호 당선인은 탈북민 출신 인권운동가인데요 북한 내부소식통에 의하면 김정은 위원장이 지난주말 사망했다고 발표했어요

99% 확신까지 한다네요

 

구체적인 발언 소스는 공개하게 어렵다고 하구요~

★ 지성호 발언

지성호 당선인은 김정은 위원장이 심혈관 쪽 수술로 인한 쇼크 상태에서 사망한 것으로 알고 있다고 하며

본인 예상으로는 이번 주말 즈음에 북한에서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고 하네요

 

다만 북한 후계구도에 대한 정리가 늦어지만 사망발표 역시 지연 될 수도 있다는 설명이에요

김정은 위원장 사망시 북한사회가 흔들릴것이고 후계구도에 대해 여동생인 김여정 제1부부장의 섭정을 전망한 지성호 당선인은

김정은 위원장의 숙부이자 김일성 전 국가주석의 아들인 김평일이 권력을 잡는것은 어렵다는 전망이에요

 

김정은 위원장은 4월11일 회의 이후 20일넘게 공식석상에서 모습이 보이지 않아서 많은 예측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청와대에서는 특이 동향은 없다고 밝혔으나 미국에서는 김위원장의 건강이상설에 만일의 사태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

하고 있다고 밝혔어요

★ 지성호

지성호 당선인은 탈북민 출신 인권운동가로 1982년 4월3일 생입니다.

함경북도 회령시에서 태어 났으며 1996년 생활고에 석탄을 훔치다 열차 바퀴에 깔려 팔과 다리가 절단돼

중중 장애인이 됐다고 하네요.

 

2006년 탈북하여 목발을 짚고 국경을 거쳐 1만km나 걸어서 우리나라에 입국하였다고 하네요.. 1만km라니..

2010년 북한인권단체 NAUH를 설립해서 북한주민 수백명을 탈북하게 도왔으며 2018년 1월 워싱턴에서 열린 트럼프 대통령 

국정연설에 참석해 북한 인권의 심각성을 전세계에 알렸어요

 

그리고 올해 미래통합당 비례대표 위성정당인 미래한국당 소속 국회의원으로 당선 되었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글

2020/04/29 - [분류 전체보기] - 남양주 긴급재난지원금 신청

2020/04/28 - [분류 전체보기] - 가결 뜻?

2020/04/27 - [분류 전체보기] - 금고형 뜻은?

2020/04/27 - [분류 전체보기] - 근로장려금 자격요건

2020/04/23 - [분류 전체보기] - 페미니스트 뜻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