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립퍼

 

코로나 19가 전세계를 강타하면서 사회 풍속도 점점 바뀌고 있습니다.

 

공채 시즌이기에 서류면접, 대면면접 등을 해야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과 같이 온라인, 비대면 면접을 통해 채용절차를 진행하는

 

기업이 늘고 있습니다.

 

삼성과 LG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하고, LG, CJ, 카카오는 화상면접을 도입하였네요.

 

여러 기업들도 각 SNS를 통해 채용정보를 전달하고 온라인 채용을 준비중인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어떻게 보면 저처럼 간이 콩알만한 사람은 비대면, 온라인 면접이 더 좋을수도 있겠습니다.

 

긴장해서 말을 못하니..ㅠㅠ

하지만 이부분은 채용을 진행하는 기업입장에선 사실 위험성이 좀 있는 방법이긴 한거 같네요.

 

얼굴도 안보고 사람을 뽑아 같이 일한다라.. 흠 제가 꼰대인가요? ㅎㅎ

 

코로나19 때문이라곤 하지만 점점 이런식으로 변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어떤 방식으로 하던 취준생 여러분들은 그 방식에 맞춰 자신을 잘 표현하고

 

잘 대응하면 문제 없지 않을까요?

 

취준생 여러분 화이팅!!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